Home > >

공지사항 :

전공교수 인사말 일어전공 교수 인사말 입니다

일어전공 주임교수 <strong>이즈미 지하루</strong>

YOKOSO! MAJOR OF JAPANLANGUAGE

안녕하세요. 서경대학교 국제비즈니스어학부 일어전공 주임교수 이즈미 지하루(Chiharu, IZUMI)입니다.

일어전공을 찾아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.

21세기의 사회는 국제화 시대를 앞두고 폭 넓은 시야로 국경을 넘어 활약할 인재를 요구합니다. 국제비즈니스어학부 일어전공은, 4년간 세계 공통어인 영어와 이웃나라 일본의 언어와 문화를 학습함으로써, 이러한 시대의 요청에 응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는 학과입니다.

우리 일어 전공은 1962년에 시작한 국제대학 일어일문학과를 전신으로 해 사회에 수많은 인재들을 배출하였습니다. 또한 1970년에 시작해서 올해 44회를 맞이하는 일어원어연극을 통해 일본어교육의 전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. 또한 국립 오이타대학, 하로시마시립대학 등과 활발하게 교류하고 있어 재학생들에게 해외 유학과 연수 등 이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많은 기회가 많이 마련되어 있습니다.

우리 일어전공에 오셔서 보람 있는 학창 생활을 보내시고, 미래를 위해 도약하는 발판을 다지시길 빌겠습니다.

부디 저희 일어전공 과정에 오셔서 여러분의 미래가치를 충실히 이루어 갈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라며 저희 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
서경대학교 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 일어전공 주임교수 이즈미 지하루

교내퀵링크 Quick Links

교과목 이수체계도
전공교과목 상세안내
현재 페이지 QRCode
일어전공 학사일정
일어전공 재학생 커뮤니티
N 공지사항
J 취업정보
G 갤러리
R RSS
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~ 잠시만 기다려주세요~

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 일어전공 사이트맵 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 일어전공 사이트맵입니다